모두경영 - 모두웨어주식회사
고객지원
  HOME > 고객지원 > 자주하는질문
게시물 24건
   
[사용방법] 전자결재 내용이 저장이 안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?
글쓴이 : 관리자 날짜 : 2011-07-04 (월) 16:07 조회 : 1691
 
 
안녕하세요. 모두웨어 입니다.
 
시스템에러나 컴퓨터에 이상이 생겨 저장이 안될 경우 작성한 내용을
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 
[사용방법]
① 작성하던 문서의 소스보기를 선택합니다.
② 내용을 전체선택(Ctrl+A)하셔서 보조프로그램의 메모장이나 한글 등 편리한 문서에 붙여(Ctrl+V) 넣습니다.
③ 추가를 누르신 후 문서제목과 작성 양식을 선택합니다.
④ 소스보기 하시고 복사해둔 내용을 붙여넣으시면 됩니다.